"디지털 화폐주 케이씨에스, 케이씨티, 케이사인"
디지털 화페 관련주 금일 오후 일제히 상승!!
디지털 화페 과련주는 많지만 이름이 비슷한 케이 3형제를 같이 지켜보고 있다.
케이씨에스, 케이씨티, 케이사인 다들 만원을 넘기는데 넌 머하고 있니????
그 중에 실적이 좋은 케이사인에 집중 매수... 추세는 상승세 이긴한데 마음이 아프다. 다른 형제들에 비하여
빌빌거리는 이녀석 몇일째 윗꼬리 달고 빼기를 반복하고 있다.
케이사인의 주요 사업 분야는 인증 및 암호화 . 키 관리 솔루션 / 보안정보 시스템 설계 및 운영 / 클라우드 기반 악성코드 분석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실적도 좋고 테마도 괜찮게 엮여 있다. 그러나 지독한 주포가 주가를 주무르고 있다.
상승시 매수했다간 지옥을 맛볼 것이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수익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공황장애급 흔들기를 버티고 있다. 일단 수익도 수익이지만 이런곳에 발을 담그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생명을 내어주고 돈을 얻는 꼴이 될테니!
"디지털 화페 전망을 살펴보자"
비트코인에 대항하기 위해 중국은 이미 디지털위안화를 만들었고, 미국도 칼을 꺼내 들었다. 미국 재무부에서 '디지털 달러' 준비 소식이 전해지며 대부분의 관련주들이 상한가를 달렸다. 한국은행도 이미 디지털화폐에 발행에 대한 준비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네이버와 카카오가 경쟁중이라는 이야기가 여기 저기서 들려온다.
각종카드와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이런 것들이 있는데 왜 디지털 화폐가 무슨 소용이냐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정확히 알아야 한다. 디지털 화폐를 전자지갑에 가지고 있다는 것은 현찰을 그대로 가방에 몇억 몇십억씩 넣어서 다닐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은행이나 특정거래처를 거치지 않고 자신의 전자지갑안에 넣어야 하기 때문에 보안업체들의 역할이 부각되는 것이다. 네이버와 카카오가 각축전을 펼친다 하여도 기존 보안 업체들의 특성화된 기술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주가가 급등하는 것인데 사실 이런 상승 추세에서는 전망 좋은 회사보다는 가볍고 흔들기 좋은 회사들이 세력들의 주요 먹이감이 된다. 엄청난 상승후 주가가 난도질 당하는 날이 오면 회사로서도 주가관리에 실패하는 사례가 발생되기 때문에 좋은 회사들은 움직임이 적다. 이런 케이사인은 좋은 회사인가보다 ㅠ.ㅜ
머 기술적인 분석은 아니였고 차트 따위는 의미도 없고 흐름들만 잘 보다가 빠지는 것이 상책이다. 개인이 주식으로 승리하는 방법은 세력의 파도에 에너지를 쏟지 않고 공손히 움직이는 수 밖에 없다. 결국엔 그 파도에 휩쓸려 죽게 되겠지만..... 케이사인 오늘도 윗꼬리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