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버거킹 앱으로 무료 쿠폰, 생일 무료 쿠폰, 버거킹 할인

척철이 2024. 1. 31. 23:53
반응형

버거킹 앱에는 킹오더 주문 할인이 상당히 많아서
종종 이용하곤 하는데
이번달에는 무료 쿠폰을 두개나 줬어요.
생일 쿠폰과 앱 등급 상향 쿠폰ㅎ
이번달이 가기전에 사용한다고 해서
진심 다른 메뉴는 주문 안하고
쿠폰만 사용해 봤어요ㅎ



와퍼 주니어, 단품이 4700원이네요
썀 비쌈ㅠ, 그치만 공짜라는 것ㅋㅋ



와퍼 주니어, 단품이 4700원이네요
썀 비쌈ㅠ, 그치만 공짜라는 것ㅋㅋ



있는 쿠폰은 다 써야죠ㅋ 1인 1매 1회 사용 가능하니
하루의 시차를 두고 바로 구매ㅋ


햄버거 값이 30년전  세트메뉴 가격이네요ㅋ


쿠폰 사용 방법

키오스크를 사용합니다.

화면 터치

메뉴 볼 것도 없어ㅋ 맨 아래 쿠폰사용하기

쿠폰 번호나 바코드 대는 곳에 바코드 인식!


그럼 5분이내에 버거 단품을 받을 수 있어요ㅋㅋ

집앞에 버거킹이 생겨서 가는길에 바로 구매해서
편하네요ㅎ

드라이브도 잘되어 있어요.
천안 신방동 버거킹은 입출입이 불편하지만
저희 동네는 이용하기 좋네요,
신생 버거킹이라 깨끗하고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