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 신방동 버거킹 12월 행사, 킹오더 딜리버리?

척철이 2023. 12. 19. 10:13
반응형


오픈한지 얼마 안됀 천안 신방동 버거킹
신방DT점, 저녁으로 버거를 먹기 위해
방문해 봤어요.


저는 보통 앱을 이용해 킹오더로 주문해서
신방DT점으로 들어가려 했더니
킹오더도 딜리버리도 안돼네요
걍 키오스크로 주문 진행,
키오스크는 손님이 많을때 빨리 주문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손님이 적어서 편안하게 했어요.
아무래도 킹오더에서 받을수 있는 할인혜택이
없어 아쉽긴 합니다.


먼가 바쁘지 않은데 분주해 보입니다.
몇달 일하셔야 숙련도가 올라가겠죠


주문하고 대기중


롱치킨버거를 사오라는데
올데이킹 행사를 해서 조금 저렴하네요ㅎ


저는 와퍼나 그보다 큰 버거들을 좋아하는데
킹오더가 안돼니 아쉽습니다. 거기서 할인이 많은데


치킨킹 버거가 여기저기 보이는데
얼마나 크려나요? 칼로리는 장난 아닌데ㅎ


큐브 스테이크 와퍼도 맛있어 보여요.
조만간 도전!


블양양 맥시멈4도 도전해 봐야죠
그럼 버거킹 앱으로 킹오더 주문하면
할인되는 메뉴를 살펴볼까요?


킹오더 주문시 와퍼, 불고기와퍼, 치즈와퍼를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이 가장 할인이 많아요.
단품 주문하고 올데이킹 메뉴 같은거 같이 주문한 뒤 감튀랑 콜라를 사이즈 업 하면 실속있게 드실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