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울산 KTX역, 컨벤션센터 맛집 큰애기 가마솥 돼지국밥 강력추천

척철이 2023. 11. 25. 11:32
반응형


울산 KTX, 울산 전시 컨벤션센터 맛집
울산 울주군 삼남읍 동문굿모닝힐 상가 맛집
큰애기 가마솥 돼지국밥
12시 넘어서는 웨이팅을 해야하네요


울산역 KTX역 근처에 아직 발전이 되지 않아 횡하긴 합니다. 미리 들어온 건물들도 거의 유령 건물 수준이네요. 돈을 많이 들였을텐데..


근처에 식당도 거의 없어서 선택지가 여기 였는데
이런 유동인구가 적은 곳에서도 장사가 잘되는
비결이 있었네요ㅎ 맛있다는 것!



메뉴 보다도 가수 박군의 사진이 눈에 뜁니다.
박군님, 맛있었죠?


국물이 맛이 좋더라니ㅋ


깍두기가 맛있었어요. 국밥엔 깍두기 맛이 중요하죠


섞어국밥이라 내장과 수육이 적절하게 들어 있어요
전 수육에 비계를 싫어하는데 얇고 쫀득쫀득해서 딱 좋았어요ㅎ


사리는 셀프바에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두번 넣어서 먹었어요.


다대기 보다는 새우젓과 깍두기 국물로 간을 맞췄어요
이게 맛이 기가 막혀요ㅎㅎ
아주 든든한 한끼를 해결했어요. 기대도 안했는데 완전 맛집이였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