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많이씩 사서 가까운 친구들에게 써주곤 했었는데 지금은 카드 파는 곳도 많지 않고 그냥 카톡으로 메리크리스마스 남겨주면 많이 친한 사이라고 생각하겠죠~!! 그래도 가족이나 고마운 분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서 선물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그리거나 만드시면 좋겠네요.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든다고 캡쳐했던 이미지나 카드 꾸미는 방법들을 한데 모아 봤습니다.
간단히 그리거나 테잎을 잘라서 붙인다거나 실로 바느질하는 방법등 다양하네요
트리모양으로 간단히 그리면 생각보다 쉽고 정성이 가득하답니다. 종이는 문구점에 두께감 있는 A4용지가 있을거예요.
반으로 접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누피는 몇십년째 인기가 많죠~!! 그리기도 쉽고 귀여워요. 연필로 가볍게 밑그림을 그리고 다시 진하게 그리면 쉽습니다.
양말도 귀엽죠~!! 쉽고 예뻐요
바느질하는 방법입니다. 대충 실로 만들 모양을 머리속으로 그린 뒤 연하게 선을 그어서 실이 지나갈 곳을 그려줍니다.
그런후 작은 구멍을 뚫고 실로 연결해 주면 됩니다. 종이가 찢어지는 걸 막고 싶다면 뒤에 천을 하나 붙여줘도 좋습니다.
단추나 구슬을 붙여서 하는 방법도 좋아요. 다른 부분은 색연필이나 펜으로 그리고 마무리로 단추를 붙여주면 끝.
단추는 글루건으로 붙이는게 좋겠죠~!!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생각보다 쉽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