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산 테크노밸리 갈비탕 맛집 청주본가

척철이 2022. 7. 2. 08:56
반응형


충남 아산시 둔포면 중앙공원로17번길 15-24 1층
매일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하네요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청주본가 입니다.
늦은 점심을 먹으러 왔는데 갈비탕이 땡겨서 청주본가로 왔지요ㅎ



점심시간이 지나서 손님들 없이 조용합니다. 이제 조금 쉬셔야 할 시간인데 그래도 손님은 계속 오는게 좋겠죠!



내부에 테이블이 꽤 많이 있습니다. 국밥집 느낌이 확연히 드네요


메뉴는 갈비탕, 얼큰이 갈비탕, 곰탕, 만두곰탕, 갈비전골, 양푼이갈비찜이 있네요. 항상 갈비탕이나 곰탕만 먹으니 다른 메뉴들이 궁금하긴 합니다.


겉절이, 양파절이, 깍두기가 나오고 가위도 인원수에 맞춰서 주셨어요. 가위와 집게 하나씩 주시는 곳도 있는데 여기처럼 인원수 맞춰서 주는게 맞는거 같습니다ㅎ 기다리기 힘들거든요ㅎ


보글보글 뚝배기에 갈비탕이 담겨 나왔습니다.
파도 듬뿍 들었어요
지금 국물 떠먹으면 입천장이 까집니다. 천천히
드세요ㅎ


갈비탕 갈비를 소스에 찍어 먹기위해 자르기 시작했죠
왕갈비뼈에 붙어 있어서 자르기 쉬웠어요.
오 기대가 됩니다ㅋㅋ


조금 잘게 자르는 편입니다. 찍어 먹다가 귀찮아지면 밥이랑 그냥 떠먹기 시작하죠ㅎ


이제 자른 갈비부터 겨자간장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넘 맛있죠. 문제는 나갈때 배가 너무 불러요ㅋ 갈비탕은 국물까지 다 먹고 나가다보니 물배까지 차는것 같습니다. 아산테크노밸리 갈비탕은 청주본가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