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산 삽교 할머니 곱창 혜자스런 맛집

척철이 2022. 5. 29. 07:52
반응형

예산 맛집하면 3대 소갈비집이 삼우갈비, 고덕갈비, 소복갈비가 유명하죠. 그리고 예산 국밥도 유명합니다. 옛날에는 소나 돼지를 많이 키워서  그런것 같아요.
그런데 맛집중에 빠질수 없는 곳이 있죠
바로 예산 삽교 할머니곱창입니다. 왜 유명한지 가볼까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이고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근처 소머리국밥 맛집은 월요일 휴무이니 겹치지 않는 군요ㅎ

가격이 실화인가요? 혜자스런 가격 요즘 보기 드문 가격입니다ㅎㅎ

점심시간인이라 시간도 없고 곱창전골만 주문했습니다. 곱창전골 특으로 주문 가격으로 보았을때 4인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주문한 곱창전골 특이 나왔어요. 곱창, 막창이 엄청 많이 들어 있습니다. 먼가 야채는 조금 들어 있는거 같아요. 야채 사리 추가 같은게 있을면 좋을거 같아요ㅎ

전골안에는 당면 사리가 들어 있어요. 국물이나 곱창에서 잡내도 거의 없네요ㅎ 네명이서 먹으니 거의 양이 딱 맞는거 같아요. 원래는 곱창구이를 먹고 중이나 대를 주문해서 술한잔 하는게 딱이예요ㅎ

마지막으로 삽교 할머니 곱창에 가면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막창집 특유의 냄새가 확 납니다. 이거 장사 안돼는 막창집가도 나는데! 완전 심하게 나는 이유를 나오면서 알수 있었죠ㅋ 막창을 어마 어마하게 손질하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맛집이라 회전률이 어마 어마 한가 봅니다. 매장 내부에선 잡내가 날지 모르지만 이거 재료 하나만은 신선하겠군요ㅎ 예산 삽교 맛집 할머니곱창 다음에는 꼭 곱창구이까지 맛보고 와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