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진 합덕 맛집 대들보 [솔뫼성지 나들이 필수 코스]

척철이 2022. 3. 22. 20:28
반응형

봄이 다가오고 있네요ㅎ 봄 나들이 코스로 좋은 솔뫼성지에서 유채꽃도 보고 산책도 즐겼다면
맛있는 점심을 먹어야겠죠ㅎ
오늘 소개 드릴 맛집은 당진 합덕 맛집
대들보 한식 맛집입니다.
예전에 들려서 낙지볶음에 대한 포스팅을
혹평으로 하였는데
왜 이 집이 맛집이라고 하는지 이제는 알것 같습니다.
근처에서 무엇을 먹을까하다가
다른 메뉴는 어떨까 궁금하여 다시 찾아갔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은거 아냐 이런 생각은 들지만
주방에서 가능하다면 문제 없겠죠ㅎ

오늘 대들보로  발길을 옮긴 이유는 바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우삼겹쭈꾸미를
맛보지 않고 이집을 평가한게 걸려서 였고
바로 우삼겹쭈꾸미 볶음을 주문했어요ㅎ

먼자 와시비 간장과 쌈채소가 나왔어요ㅎ

곧이어 밑반찬이 나왔는데 반찬이 맛있습니다.

계란 장조림도 먹고
사과사라다는 사과의 고장 예산이랑 같은 동네라
맛보면 놀랄 맛 입니다.ㅎㅎ

게 튀김도 오랫만에 먹어 보네요ㅎ

메인 메뉴 등장
설명이 필요할까요ㅎ
등장만으로도 이미 맛집이 맞습니다ㅎ

우삼겹과 숙주나물, 쭈꾸미와 깻잎
여기에 다른 야채는 필요 없습니다.
맛을 해칠뿐이죠

기가  막히게 찍었네요ㅎㅎ

우삼겹 쭈꾸미 볶음에 들어간 재료들은
끓기 시작하는 순간 바로 먹을수 있는
그런 재료들이였네요ㅎㅎ

기다릴 새도 없이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ㅎ

우삼겹과 숙주, 쭈꾸미와 숙주
오 먼가 번갈아 가면서 먹는 맛이 있네요ㅎ

거의 다 먹었을 즘 볶음밥을 두개 달라고 했어요
오 이게 뭐지 ㅋㅋㅋ

국물을 조금 떠가시더니 안오시는 거예요ㅎ
한참 뒤 부침개를 가져 오시는데
오 볶음밥이네 ㅎㅎ

바로 누룽지 볶음밥이였다. 대박
그럼 우삼겹쭈꾸미를 먹는
초반이나 중간에 주문했어도 됐던거였네ㅎ
뒤 늦은 후회가 드네요ㅠ

누룽지 볶음밥 맛도 있고 먹기도 편해서
너무 좋네요ㅎ

그리고 주방 옆에 잔뜩 쌓여있는 빈그릇들

테이블 위도 채 못치우고 있네요ㅎ

오늘 방문은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ㅎ
솔뫼성지 나들이때 꼭 들려야 할 맛집
대들보 우삼겹쭈꾸미볶음 리뷰 였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