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 유량동 카페 추천, 타타스 베이글 모닝세트

척철이 2022. 2. 5. 10:25
반응형

유량동 솥솥옆에 핫한 브런치 카페가 생겼어요ㅎ

"타타스 베이글" 신상 브런치 카페!

여기는 모닝세트가 괜찮다고 해서 아침부터

카페를 찾아 나섰다.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 없이 화창하네요ㅎ

입구쪽에 있는 모닝세트 간판

꼭 오전에 가서 모닝세트 드세요ㅎㅎ

찰리브라운 & 스누피에 나온듯한 캐릭터가

타타스 베이글의 포토존이네요ㅎ

메뉴판 끝쪽에 세트 메뉴 보이시죠ㅎ

타타스 베이글 이름답게 베이글이 종류별로 있네요

세트 메뉴가 나왔어요ㅎ 베이글과 크림,

스프와 커피가 나오는 알찬 세트네요ㅎ

특히 스프가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

플레이팅까지 완벽하네요ㅎㅎ

천안 태조산 카페, 유량동 신상카페 타타스 베이글

방문 후기였어요ㅎㅎ

#천안카페추천  #타타스베이글 #유량동신상카페
#태조산카페추천 #천안브런치카페 #태조산브런치카페 #천안베이글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