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캠핑

코베아 캠핑용 버너로 삼겹살 파티를

척철이 2022. 1. 29. 07:14
반응형

코베아 캠핑용 버너를 구매해서 삼겹살을 집에서
구워먹었습니다. 일단 판이 넓어서 좋군요

식당에서 6만원 정도는 나올 삼겹살인데 만오천원에
먹을 수 있네요ㅎ

코베아 버너를 켜니 화력이 대단합니다.
강한 화력이 전체판을 달굴수 있는 구조라
고기를 구우면 맛있을수 밖에 없을거예요

긴 삼겹살을 그대로 한번에 다 구울수 있네요

강불에 겉면을 빠르게 익혀주면 마이야르의 원리에 의해 고기맛이 살아납니다.

반대면도 똑같이 익혀주었어요

벌써 맛있는 냄새가 가득합니다.

이제 불을 가장 약하게 하고 먹으면 됩니다. 캠핑장에서 구운것 처럼 타기 직전 상태로 아주 잘 익었어요ㅎㅎ

코베아 캠핑용 버너 보러가기

코베아 캠핑용 와이드 버너는 8만원 정도를 주고 구매 했어요 앞으로 한번만 더 삼겹살을 구워먹으면 본전을 뽑는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여기로 기름이 빠져요ㅎ 종이컵을 대고 받으면 되요

이제 파김치와 갓김치에 싸서 먹었더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ㅎ 고기는 140도 이상에서 표면을 익혀줘야 맛있습니다. 고기집에서 온도 측정하고 하자나요ㅎ
그런데 고기를 한번에 올리면 보통 온도가 떨어져서 그맛이 안나요ㅎ 근데 코베아 버너를 쓰니 온도 유지가 가능해서 맛있었던거 같아요. 내돈내산 코베아 캠핑 버너 사용후기 였어요




반응형